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공연일정

KCO의 오전 11시, 클래식 정원 2

  • 기간 2020.10.14 (수)
  • 장소 꿈의숲아트센터
  • 시간 오전 11시 
  • 연령 8세 이상 입장가능 
  • 티켓 전석 20,000원 
  • 문의 02-592-5728
  • 작품소개

    꿈의숲 아트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공연에서는 KCO의 뛰어난 상임단원들로 결성된 현악4중주단 “주디스콰르텟”이 다양한 앙상블 경험과 탄탄한 연주 실력으로 뛰어난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의 디베르티멘토와, 독일 예술가곡에 근대적인 바람을 일으킨 후고 볼프(Hugo Wolf)의 이탈리아 세레나데를 시작으로, 본 공연에서는 차세대 기타리스트 천대윤의 협연으로 클래식기타 곡 중 가장 유명한 ‘알함브라궁전의 추억’과 보케리니가 에스파냐에서 음악활동을 할 때 작곡한 기타와 현악을 위한 5중주곡(부제 ‘판당고’)을 연주한다. 판당고는 3박자로 된 빠른 형태의 에스파냐 춤곡이며, 이 곡을 통해 짙은 에스파냐의 색깔을 기타의 선율로 느낄 수 있다. 마지막 곡으로는 드보르작의 현악사중주 중 가장 널리 알려지고 연주되는 제12번 F장조 ‘아메리칸’을 연주하며 깊이 있고 생동감 있는 앙상블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을의 문턱에서 KCO의 클래식 향기를 만끽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사)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Korean Chamber Orchestra, 구 서울바로크합주단)  1965년 창단된 서울바로크합주단 이름으로 창단된 코리안챔버오케스트라 (Korean Chamber Orchestra, 이하 KCO)는 지난 2015년 창단 50주년을 맞으며 KCO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세계무대에서 활발히 연주활동을 하는 우리나라 대표 오케스트라로 인정받고 있다. KCO는 세계적인 거장 작곡가 크시슈토프 펜데레츠키와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욱이 예술고문으로 있다. 1999년 파리 유네스코 회관, 2000년 미국 뉴욕 유엔 본부에서의 공연을 통해 ‘유엔 공식 평화의 실내악단’으로 지정 받았으며 지금까지 총 국내 545회, 해외 139회가 넘는 공연을 소화해냈다. KCO는 바로크 시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현재까지 총 17장의 CD를 발매하며 레코딩의 수준향상과 클래식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활동하고 있는 KCO는 세계 무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챔버 오케스트라로서 알려져 있다.  런던 사우스뱅크 센터-퀸 엘리자베스 홀, 베를린 콘체르트하우스, 모스크바 콘서바토리 그레이트홀, 비엔나 무지크페라인, 뉴욕 카네기홀(아이작스턴 오디토리움), 뉴 잉글랜드 컨서버토리 조단 홀 등 세계 주요 공연장에 초청되어 연주하였고, 폴란드 바르샤바 제19회 베토벤 페스티벌, 중국 북경 NCPA 주최의 메이 페스티벌, 핀란드 제40회 난탈리 뮤직 페스티벌, 크론베르크 아카데미 페스티벌 등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챔버오케스트라로 공식 초청되어 한국 연주단체의 역량을 선보였고, 특히 2018년 독일 제31회 에켈스하우제너 음악축제에서의 연주는 현지 언론들로부터 ‘세계적인 수준(World Class)의 챔버 오케스트라’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대한민국 연주단체로는 최초로 139회의 해외초청연주 기록을 돌파한 KCO는 도전적이고 실험적인 정신으로 세계무대를 향해 계속 나아가고 있다. 2020년 대한민국 챔버 오케스트라로서는 최초로 창단 55주년을 맞은 KCO는 한국 최초로 모차르트 교향곡 46 전곡을 1년 동안 총 10회에 걸쳐 연주한다.  바이올린 박혜진(리더), 강보라 비올라 유소람 첼로 김수정 기타 천대윤  W. A. Mozart - Divertimento in F major, K.138 Ⅰ. Allegro  Ⅱ. Andante  Ⅲ. PrestoH. Wolf – Italian Serenade for String Quartet  Boccherini – Guitar Quintet No.4 Dmajor G.448 (Guitar : 천대윤) Ⅱ. Allegro maestoso Ⅲ. Grave assaiⅣ. Fandango F. Tárrega – Recuerdos de la AlhambraLa (Guitar : 천대윤) A. Dvořák – String Quartet No.12 in F major, Op.96 “American”

  • 할인정보 및 이벤트

    세종문화회관 유료회원
    - 프리미엄 회원 40% : 1인 6매
    - 골드회원 35% : 1인 4매
    10% 다문화 할인 (국내거주 외국인 또는 외국인 관광객):1인 4매
    20% 정책카드 할인:1인 2매
    30% 강북·성북·노원구민(본인에 한함)
    문화예술인할인(본인에 한함)
    학생(초~대학원생)할인(동반 1인)
    50%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우대할인 : 본인포함 동반1인
    - 장애인(1~3급) 및 국가유공자
    - 장애인(4~6급)
    50% 경로우대 할인 (만65세 이상):본인에 한함
    50% 나눔 할인 (차상위계층, 기초생활 수급 대상자):1인 2매
    ※ 증빙서류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지불
  • 주차·입장안내/취소·환불안내

    주차안내

    • 세종문화회관

      공연, 전시(유료), 체험(유료전시의 체험) 이용 관객은 세종로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차 전 무인정산기에서 사전 정산을 완료하시면 출차 시 혼잡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증서를 지참하여 유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 꿈의숲아트센터

      공연, 전시, 체험관객은 꿈의숲아트센터 주차장(북서울꿈의숲 서문주차장) 이용 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장·전시장 안내데스크에서 사전 할인등록을 완료하시면 출차 시 혼잡을 피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할인 적용은 관련 증서를 지참하여 무인 정산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공동주최 및 대관 전시의 경우 운영 사정에 따라 할인 적용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할인 여부는 개별 전시 공지사항 및 유선 문의를 통해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입장안내

    공연이 시작된 이후에는 안내원의 유도에 따라서만 입장할 수 있으며, 본인 좌석이 아닌 빈 좌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취소방법

    • 인터넷 확인방법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예매 내역 확인/취소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예매내역 확인/취소에서 취소공연을 선택 후 취소하시면 됩니다.

    • 서비스플라자 현장방문

      세종문화회관 세종라운지 내 서비스플라자로 방문해주세요.
      운영시간 10:00 ~ 20:00 (점심시간 13:00 ~ 14:00)

    • 전화문의

      세종문화회관 콜센터 02-399-1000로 문의주세요.
      운영시간 09:00 ~ 20:00

    사전 수령 티켓의 경우 실물 티켓 회수 후 취소/환불처리 됩니다. 반드시 실물 티켓을 지참 후 서비스플라자로 방문바랍니다. (티켓 분실 시 취소불가)

    취소 마감 시간과 취소 수수료는 아래 확인 바랍니다.

    취소마감시간

    • 관람일 전일 오후 5시까지 예매취소 및 변경 가능 (평일 / 주말(토, 일요일) / 공휴일)
    • 관람일 당일에는 예매취소, 변경, 환불 불가

    취소수수료

    구분, 취소수수료로 구성된 예매 취소 수수료 안내 테이블
    구분 취소수수료
    공연일 기준 공연 10일전 없음
    공연 9일 전부터 취소 마감시간 티켓 금액의 10%
    예매당일 취소 공연 3일전 없음
    공연 2일 전부터 취소마감시간 티켓 금액의 10%
    공연 당일 취소 취소 불가
  • 티켓정보
    전석 20,000원
    할인정보
     세종문화회관 유료회원
    - 프리미엄 회원 40% : 1인 6매
    - 골드회원 35% : 1인 4매
    10% 다문화 할인 (국내거주 외국인 또는 외국인 관광객):1인 4매
    20% 정책카드 할인:1인 2매
    30% 강북·성북·노원구민(본인에 한함)
    문화예술인할인(본인에 한함)
    학생(초~대학원생)할인(동반 1인)
    50%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우대할인 : 본인포함 동반1인
    - 장애인(1~3급) 및 국가유공자
    - 장애인(4~6급)
    50% 경로우대 할인 (만65세 이상):본인에 한함
    50% 나눔 할인 (차상위계층, 기초생활 수급 대상자):1인 2매
    ※ 증빙서류 미지참시 현장에서 차액지불
    문의 전화
     02-592-5728